최근본축제
출석체크
마이페이지
문의하기
커뮤니티
고객센터
즐겨찾기 모바일모드
서울 서울
회원가입
4
지역축제뉴스 해외축제뉴스 공연뉴스 축제달력 지도(쿠폰)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게시글 상세보기
자유게시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유명축제 세계5대축제 알아보기  |  자유게시판 2018-02-23 13:17:25
작성자  저스팅 조회  685   |   추천  76

오늘은 축제속의 세계여행! 세계5대축제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럼 뜨겁게 젊음이 넘치는 축제현장으로 가볼까욤? 헤헤

 





*브라질_ 리우 카니발

매년 2월말 부터 3월 초사이 열리는 브라질 리우카니발!
열정적인 삼바가 주를 이루는 축제인데요~

이 축제에 참여하는 인원만 약 10만명! 삼바춤을 추는 사람만 무려 약 4000명 정도라고 해요!

많은 인원을 수용하는 것은 물론 이 리우카니발을 보기 위해 전세계에서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괜히 세계5대축제라고 불리는게 아니네요~ 새삼 대단하게 느껴집니당

축제가 시작함부터 끝날때 까지 끊임없이 화려하다고 해요.

저도 화려한 거 정말 좋아하는데 +_+ 꼭 가서 보고싶오용~

 

 

 

*스페인_ 라 토마티나 축제

우리나라에서는 토마토축제라고 불리는 라 토마티나 축제!

토마토를 던지고 으깨고ㅎㅎ 이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헌옷을 입고 가야해요.

왜냐 옷도 찢으니까 으흐흐

1944년 토마토 값 폭락으로 분노한 농부들부터 시작한 이 축제는 매년 8월의 마지막주 수요일에 열려요.

오전 11시부터 시작이 되는데 이때 하몽(소금에 절인 돼지고기)를 따면 시작이 된다고 해요.

그 뒤 신호소리가 나면 토마토트럭이 토마토를 뿌리면서 본격적으로 시작이 되는데요.

정말 스트레스가 확 날아갈 것 같아요!

두번째 신호가 울리면 토마토 던지는 것을 멈추고 서로의 옷을 찢어 던짐과 동시에 마무리를 한다고 해요.

후아! 정말 재미있을 것 같은데~ 8월이면 꼭 스페인에 가보고 싶을 것 같아요~

 

 

 

*독일_ 옥토버페스트

독일에는 맥주가 정말 유명하죠. 프랑스가 와인이라면 독인은 맥주!

매년 9월 3째주 토요일부터 10월 첫째주 일요일까지 열리는 맥주축제~

벌써 176회나 되었다고 하니 그 역사 한번 정말 깊죠ㅎㅎ

특히 독일의 맥주회사들이 3천여명을 수용하는 천막을 열러 분위기를 더욱 좋게 만든다고 해요. 어쩜 *_*

참가자의 수가 점점 늘어난다고 하니~~ 그래도 술을 적당히...흠

 

 

 

*이탈리아_ 베네치아 카니발

이탈리아 베니스(베네치아)에는 가면축제가 열려요~

1268년 처음 가장무도회가 진행이 되었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네요...

이때는 전세계 관광객들이 가면과 고깔모자들을 하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옛 가면과 의상은 물론 현재의 가면, 의상 등등 한눈에 볼 수 있다고 해요.

너무 아름다운 축제라고 할 수 있겠죠??

저도 가면을 한번 써보고 싶네요!

 

 

 

*일본_ 삿포로 눈축제

겨울이 시작이 되면 일본은 정말 분주하죠 특히 삿포로ㅎㅎ

매년 2월 초에 열리는 일본 최대의 축제인 삿포로 눈축제는 일주일가량 열린다고 해요.

얼음조각이 세계의 건축물이 된다고 하니! 정교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이때 음악회는 물론, 스키쇼 그리고 아름다운 패션쇼 등등 다양한 행사들이 많이 있다고 하니 지루할 틈이 없겠어요!

곧있음 이제 삿포로 축제가 다가오는데~ 어떤가요?? 한번쯤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죠?

하지만 전 못 가겠네영 스키장이나 다녀와야죵....ㅠㅠ

[출처] 유명축제 세계5대축제 알아보기|작성자 마카롱

비밀번호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69881840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