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본축제
출석체크
마이페이지
문의하기
커뮤니티
고객센터
즐겨찾기 모바일모드
서울 서울
회원가입
4
지역축제뉴스 해외축제뉴스 공연뉴스 축제달력 지도(쿠폰) 커뮤니티  
> 지역축제뉴스 > 게시글 상세보기
지역축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숲 그리고 나무와 함께하는 힐링’ 2019 양재시민의 숲 가을축제  |  지역축제뉴스 2019-10-15 16:14:44
작성자   페스티벌올 editor@guideme-trip.com 조회  805   |   추천  14

깊어 가는 가을 숲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2019 양재시민의 숲 가을축제'가 오는 10월 1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양재시민의 숲 지식서재 주변에서 개최된다.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 주최하고 시민의 숲 친구들과 좋은날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이번  2019 양재시민의 숲 가을축제는 깊어 가는 가을 숲의 정취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고 즐기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축제 프로그램은 나눔/소통과 놀이, 그리고 체험 분야로 나뉜다.

나눔/소통 프로그램은 친환경적 공원 활동을 위한 대화 모임 ‘공원상상’과 시민의 숲에서 느낀 감정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는 ‘내 마음의 쉼표’, 공원사진사가 찍어주는 인생샷 ‘공원사진관(유료)’ 등이다. 놀이 프로그램은 톱질, 망치질 등 체험이 가능한 ‘목공 놀이터’, 나무에 설치된 여러 밧줄을 이용한 ‘숲밧줄놀이’이며 ‘가을 편지쓰기’, ‘자연관찰 드로잉’, ‘자연을 닮은 주물럭 비누 만들기’, ‘풀피리 체험’ 등은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부대행사로는 숲 속 동물 친구들 포토존과 페이스 페인팅, 플라워 엽서와 책갈피 만들기, 캘리그라피 체험, 누워서 하늘보기, 숲 속 마술쇼(오후 1시, 2시), 시민의숲 사행시 온라인 백일장 전시 등이 펼쳐진다. 백일장은 축제 공식 SNS(인스타그램 @citizen_park_yj 페이스북 @citizen.park.yj) 계정을 통해 사전에 진행됐다.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는 국악 창작그룹 ‘더나린’의 국악 공연과 ‘아베스 오카리나’, ‘우면복지 하모니카’, ‘반포자이 앙상블’의 공연이 펼쳐진다.

축제는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에 대한 문의는 다산콜센터(120)로 하면 된다.

 

배상윤 기자 (editor@guideme-trip.com)

비밀번호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98326043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