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본축제
출석체크
마이페이지
문의하기
커뮤니티
고객센터
즐겨찾기 모바일모드
서울 서울
회원가입
4
지역축제뉴스 해외축제뉴스 공연뉴스 축제달력 지도(쿠폰) 커뮤니티  
> 지역축제뉴스 > 게시글 상세보기
지역축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청정바다 왕산포로 모여라! '제8회 서산 갯마을축제'  |  지역축제뉴스 2019-05-31 13:39:51
작성자   페스티벌올 editor@guideme-trip.com 조회  746   |   추천  50

충남 서산시의 대표적인 축제인 서산갯마을축제가 2019년 6월 8일부터 9일까지 지곡면 중왕리 왕산포 일대에서 열린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서산 갯마을축제에는 맨손 물고기 잡기, 도시 어부 낚시체험, 청정 바지락 캐기, 깜짝 수산물 경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노래자랑과 바지락을 이용한 게임, 어린이를 위한 갯벌놀이터와 포토존, 러블리 마켓, 페이스 페인팅, 핸드 메이드 숍 등도 마련된다.

 

수산물 할인매장에서는 바지락, 우럭포, 감태, 젓갈 등을 시중보다 20∼30% 저렴하게 판매하며, 관광객이 직접 잡은 바지락과 물고기는 그 자리에서 바로 요리 또는 손질해 준다. 9일 오후 1시부터 열리는 조미미 가요제에는 '진짜진짜야'의 가수 겸 개그맨 서원섭을 비롯해 '밀양 머슴아리랑'의 한규철, '오늘은 좋은 날'의 주연아 등 유명가수 30여명이 대거 출연하며, JJ코러스와 디돌스 무용단 등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가요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전 세계에 방송된다.

 

이대복 축제추진위원장은 "축제장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배상윤 기자 (editor@guideme-trip.com)

비밀번호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29177431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