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본축제
출석체크
마이페이지
문의하기
커뮤니티
고객센터
즐겨찾기 모바일모드
서울 서울
회원가입
4
지역축제뉴스 해외축제뉴스 공연뉴스 축제달력 지도(쿠폰) 커뮤니티  
> 지역축제뉴스 > 게시글 상세보기
지역축제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아름다운 표현, '부산국제무용제' 6월 5일 개막  |  지역축제뉴스 2019-05-21 09:47:35
작성자   페스티벌올 editor@guideme-trip.com 조회  833   |   추천  40

6월, 부산 해운대해수욕장과 영화의전당에서 화려한 춤의 향연이 펼쳐진다.

 

2019년 6월 5일부터 9일까지 해운대해수욕장과 영화의전당에서 '2019 부산국제무용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무용제는 '세계인의 춤, 부산에서 피어나다'를 주제로 열린다.

해운대해수욕장 해변 특설무대와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 등에서 한국, 몽골, 미국, 오스트리아, 핀란드, 터키 등 10개국 29개 무용 단체가 46개 작품으로 교류의 장을 펼친다.

 


 

 

국내 무용단으로는 와이즈발레단, 광주시립발레단, 정신혜무용단,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학생들로 구성된 케이아츠(K-ARTS) 무용단, 이경은이 이끄는 리케이댄스(LEE K. DANCE), 부산유니온발레단 등이 참가한다.

외국 무용단으로는 세계 9개 국가에서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현대무용단과 전통무용단이 참가해 화려한 춤사위를 선보인다.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개막식은 6월 7일 오후 6시 30분 해운대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에는 아마추어 동호회를 비롯해 일반 시민이 직접 무대를 꾸미기도 한다. 아마추어 단체가 참여하는 시민참여무대는 6월 8일 토요일 공식행사 전에 펼쳐진다. 부산지역 무용단 '열린 춤무대'는 6월 9일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공연한다. 영화의전당 하늘연극장에서는 6월 5일 유료공연으로 젊은 안무가들의 경연이 마련된다.

 

배상윤 기자(editor@guideme-trip.com)

비밀번호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도배방지키  20184940 보이는 도배방지키를 입력하세요.
추천
수정 삭제 목록